본문 바로가기
여유롭게/한결같이

그 여름 바닷가~~~[2020.08.15~24]

by 2004^^ 2020. 8. 25.

올해 휴가는 정말 아쉽네요.

그 여름 바닷가 들으면서 그나마 위안을 삼습니다.

부산 임랑해수욕장

부산 근처 무료로 운용하는 샤워장 해수욕으로 양산 지인 집에서 가깝다고 간 해수욕장임에도 나중에 간 동해 고래불 대진 해수욕장에 비해선 엄청 수질이 나빴다는...

 

3일 차 합천 연호사가 보이는 황강 레포츠..

수해로 인해 모든 물놀이 시설이 취소되어 아쉬웠습니다.

4일 차 영덕 강구항

우리 이쁜 딸이 대게 먹자 그래서...

너무 비싸서 ㅋㅋ 8.19일 현재 1kg 영덕대게 4만 원... [큰 거 한 마리]

더워서 타협하고 시원한 영덕 메타세쿼이아 숲으로

 

드디어 만난 영덕 고래불 해수욕장 인근 대진 해수욕장

고래불 국민야영장에선 1km 남짓

 

영덕 고래불 해수욕장 근처 국민야영장 진짜 굳

성수기 3.5만 원이지만 

숲도 있고 바다도 있고 경험 어설픈 저나 집사람은 완전 오케이입니다.

 

애들은 물 바닥 분수

부산에 비해 너무 물이 맑습니다. 물론 약간 물은 춥네요.

고래불 국민야영장 해수욕장인데... 해파리로 인해 NO!

이상 기온으로 해파리로 인해 약간은 문제점이 있었지만

 

고래불해수욕장 앞 물회, 회덮밥 12,000원 (매운탕 무료 ㅋㅋ)

가성비 갑

우연히 관람한 분수쇼... 진짜 힐링 되었음

소나무 숲에 둘러싸인 야영장~~

와이파이에 전기, 온수 샤워 모든게 끝네줍니다.

이제껏 경험해본 야영장중 최고입니다[야영 고수를 제외하고는...]

일부러라도 대한민국 최고의 국민야영장 고래불 야영장으로 오세요~~

철수하는 길에 강구항에서 어제 못 산 대게를 잡았습니다

어제 10만 원에 4마리 하던 대게가 하루사이 조르고 조르니 5마리 10만원 해주네요.

근데 확실히 러시아 산이던 나발이던 대게가 맛있네요.

물론 홍게도(마리 5천 원) 맛은 있습니다.

대게가 아니라면

 

영덕대게 8.19기준 4마리 10만원, 말잘하면 5마리 10만원

코로나 19로 아쉽지만 휴가 마무리!!!

일이 어려워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아니라, 손을 대지 않으니 일이 어려워 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