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국내주식

28-3. 장기 투자 왜 이렇게 어렵니? [세아베스틸]

by 2004^^ 2021. 11. 10.

정말 3년간 편안히 투자하려고 하는데...

장도 장이지만 실적도 되는 회사가 이렇게 떨어지는 걸 보면 저도 지칩니다.

2달 내 빠지네요.

물론 만원에서 3만원 이상 급등으로 올랐으니,

어느 정도의 조정은 당연한 건 알겠는데...

 

우리나라 종목들 투자하다 보면 정말 어렵고,

투자라는 개념으로 믿기에는 신뢰감이 가질 않네요.

2021.06.24 - [재테크/국내 주식] - 28-2. 장투가 안겨준 효자 종목 [세아베스틸]

 

28-2. 장투가 안겨준 효자 종목 [세아베스틸]

여전히 코로나19주 씨젠, 진원생명과학, 휴마시스, 카카오 주종목에서 윤석열 대권 속보로 인한 NE능률, 서연, 덕성, 웅진, 웅진씽크빅, 모베이스전자 등 혼조세를 보였던 하루네요. 그런 가운데

new2004.tistory.com

5개월도 안됐는데...이렇게 흐르다니..안타깝네요.

금일도 버킷스튜디오, 게임빌, 디어유 들이 상한가 가면서 치고받고 하는 걸 보면, 

단타나 차트 흐름의 기술적 분석만이 답인가 하는 생각을 또 가지게 되네요.

https://new2004.tistory.com/21

 

159.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 - 유목민

엊그제 단타의 실망감에 책을 골라서 인지 이틀 만에 다 읽었습니다. 제목이 쎈게 글에도 너무 단타만을 위해 적은 글로 가벼울 줄 알았는데, 마지막 에필로그에는 힘겹게 살았던 진솔한 삶이

new2004.tistory.com

오늘따라 더 와 닿습니다.

내일부터 의미있는 양봉이 나오지 않는 한 정리해야 할 듯하네요.

 정말 2년만 참으면 가는 게 보이는데.. 많이 아쉽네요.

1번 계좌
4번 계좌

일이 어려워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아니라, 손을 대지 않으니 일이 어려워 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