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손에 잡히는 경제

가장 편안한 소파 폴리몰리 [폴리몰리 리퍼브 701K]

by 2004^^ 2021. 8. 31.

우연히 유투브를 돌다가 만족감이 높은 소파를 보던 중, 하도 편하다는 소리를 자주 들어서...

지금이야 알라딘, yes24 매장등을 보면 야외나 실내에 놓여진 폴리몰리 빈백 701K 모델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607C 모델이 더 개량되어 나온듯 한데, 가격이 조금 더 있어서 일단 유투브 나왔던 701k 모델을 구매 했네요.

첨 써보는 물건이라 일단 가격에 맞추어서...

그러던 중 폴리몰리 사이트에서 무료체험 3일후 반품된 상품을 싸게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보았네요.

중고라는 물품이 좀 꺼림직 할 수 있지만, 또 막상 살려고 하면 거의 다 매진입니다.

실속적인 물품이라 할수 있지요.

전에 구매한 사이트인데 다 매진입니다. 유사한 104K 소파도 엄청 비싸네요.

1년전에 구매해서 지금은 사이트 검색도 힘드네요.

하여튼 투자처럼 기다리는 것 자체가 투자의 기본이니

상상외로 엄청 큽니다. 초등학생 크기입니다.

1년 동안 써본 결과 장점은 너무 편안합니다.

체형에 맞게 변화됩니다. 앉아도 되고 누워도 되고...

체형에 맞게 채움재가 변합니다.

단점부피가 너무 커서 답답할수 있다는 점입니다.

기존 쇼파와 있으면 TV시청 시 조금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쪽 저쪽 이동이 용이함으로 영화관이나 보면 안좋은 자리도 있으니 그렇게 좋게 해석하면 됩니다.

스티로폼 같이 생긴 채움제가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복원력이 없어진다 하니, 채움제의 불편도 나중에는 생길듯 하네요.

 

하지만 장점인 너무나 편안함, 성인, 아이들, 남자, 여자 체형에 맞추어 주는 점입니다.

다들 한번 누우면 일체형이 되어 빠져나오기가 불편하다는 단점이 종종 나옵니다.

 

그리고 편암함과 맞바꾼 가격이 문제가 됨으로, 최대한 리퍼제품을 실속 구매하면 기호에 맞지 않을때 당근으로 중고거래를 해도 최소 가격은 받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큰 부피에 비해 이동이 용이

 

일이 어려워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아니라, 손을 대지 않으니 일이 어려워 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