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과 함께라면

11. 나에겐 분명 문제가 있다2 - 데이비드J 리버만, 인체에서 살아남기1,2,3, 아인슈타인

by 2004^^ 2021. 5. 30.

세진이 집에 있길래 그냥 본 책인데..

약하다.

중간에 끊었다가 읽었다가 뭐 억지로 읽었단 표현이 옳지 싶다.

나름 심리학으로 유명하다고 쓰였는데 책 설명도 약하고 옮김도 약하다.

많은 양서 속에 권하긴 어려운 책인듯하다.

인체에서 살아남기 시리즈가 훨씬 유익했고

아인슈타인 위인전도 역사를 알아가는데 도움이 된 거 같다.

아인슈타인 참고 상대성이론은 다들 조금씩 알지만. 

아인슈타인의 이론으로 원자폭탄 제조가 되었다는 사실과 

돌아가신 게 1950년 전후일 것이란 사실을 아는 이는 많지 않을 듯하다

일이 어려워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아니라, 손을 대지 않으니 일이 어려워 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