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국내주식

VR 하면서도 깨치네요.[주식종목도 기초체력]

by 2004^^ 2022. 1. 5.

한 달 정도 VR 오큘러스 세계에 빠져 있다 보니,

글 쓰는 게 두서없어졌습니다.

 

그냥 대충 글 쓰고 제목을 넣어 볼까 하네요.

금일 장이 생각 외로 많이 빠졌는데 알고 봤더니 

북한 미사일 때문인 듯한데...

깝깝하네요. 이평선 정배열 좀 갈라 카다가 빠지니...

그나마 의외로 제가 보유한 종목들은 반등을 했네요.

소외주만 가지고 있나 봅니다.

전혀 다른 건데...

VR 게임 중에 스릴 오브 파이트라는 복싱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 정말 해 본 사람 많이 압니다.

처음 하시는 분은 3분 권투 링에서 거품 물고

땀이 엄청 흐르는 자신을 보게 될 겁니다.

이런 짤도 돌고 있는 스오파 입니다. 

처음엔 VR로 체중감량되는지 확인차 했는데...

좀 다이내믹한 걸 하려다 스오파를 했습니다.

근데 너무 게임이 격하고

 

체력이 저질이라 몇 번 하고 견뎌내질 못합니다.

급하게 하니 

새해 때면 항시 하는 작심삼일처럼

쉬~~

불꽃이 사그라듭니다.

 

근데 이거 말고 크리드라는 게임도 있습니다.

운동량은 스오파에 버금가진 않지만 

근데... 조금 생각을 바꾸어 

운동량은 조금 떨어지는 크리드를 계속해 봤네요.

그런데...

한 3일 정도 몇 개임 하고 나니 

땀도 송골송골 맺히고,

몸에도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무리가 가지 않으니 계속할 수 있게 됩니다.

 

혹시나 싶어서 스오파 게임 켜고 해 봤습니다.

3라운드...

전에는 숨이 목까지 차 왔었는데... 

해볼 만합니다.

결국 판정패로 졌지만 그래도 상당히 만족한 경기였습니다.

주식도 이런 흐름을 알아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한방 어퍼컷으로 승부를 내려하지 말고

천천히 기초 체력부터 포기하지 않고 길러보는 게...

 

 

P. S 순환매 움직임이 포착되기 시작했네요.

 

디아이씨[2년간 봐왔음] : 상한가 이후 5일간 숨 고르기 이후 재차 상승.

세아베스틸[7년간 보고 있음] : 3~4개월 하락 횡보 이후 2만 원 지지후 급등

마니커 에프앤지[6개월 정도] : 3~4개월 하락 횡보 급등 후 재차 쌍바닥 확인 정배열 확인

현대 두산인프라코어[2개월 보고 있는 중] : 3~4개월 하락 횡보 유증 물량 해소하면서 급등 조짐

주포는 현대두산인프라코어 입니다. 

2021.12.06 - [재테크/국내 주식] - 35-3. 유증 가격 변동 시 대응은? [현대 두산인프라코어]

 

35-3. 유증 가격 변동 시 대응은? [현대두산인프라코어]

드뎌 마지막 베일을 벗었네요. 5일간의 신주인수권 매매를 마치고, 5,980원으로 유증 3차 가격 [최종 가격]이 결정되었습니다. 유증 가격은 공시를 보면 알 수 있지만 최초 유상증자 결정시 1차, 2

new2004.tistory.com

천천히 맷집 키우면서 1.2만 원 까지 천천히 갑시다

일이 어려워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아니라, 손을 대지 않으니 일이 어려워 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