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나만의 주식매매 방법

상폐 종목의 전조! [ 럭슬 ]

by 2004^^ 2021. 5. 27.

최근 매매 중 에코마이스터의 감사거절로 인한 정지, 일야 정지에 이은 럭슬 상장폐지 확정 입니다.

뭐 이건 예상하고 그냥 놔둔 종목이라

남은 -33만원의 의미만 있을뿐 아무 의미가 없네요.

 

https://ljy02151.tistory.com/122?category=865383 

 

진짜 뜬금없다. 럭슬!

장막판 급등의 느낌이 나기 시작하더니, 30분 놔두고 상한까지 말아 올립니다. 그러고는 종가 25%로 끝났습니다. 럭슬. 진짜 아무의미 없이 필룩스처럼 단타로 들어간 종목입니다. 반성에 또 반성

ljy02151.tistory.com

2년중 -50% 정도에 첨 재무재표 분석하면서 알았는데...

2년뒤 결국 상장폐지를 당했네요.

 


금일 정리매매 한다는 공시를 받고 

32만원 정리매매 대기중

상폐는 짐작했지만 아침부터 꿀꿀했었는데...

정리 매매 안 이뤄지는 걸 보니.. 무슨일인가 했더니.

정리매매 보류 공시

정리 매매 가처분 신청을 했네요.

상폐를 당하고 싶어도 힘드네요.

계좌에 파란 마이너스가 정지가 되어 있어서 없애고 싶었는데...

 

쉽게 상폐를 얘기하지만

어렵게 상장시킨 회사를 폐지하는 일은 그리 쉽지많은 않나 봅니다.

주주든 대표든 말입니다.

[에코나 일야도 이런 수순을 겪게 되겠지요. 영신금속 처럼 기사회생 하길 바랍니다.

하지만 이젠 이런 투자가 이뤄지지 않게 더더욱 절착탁마 해야 겠습니다.

 

섣부른 생각인지 모르겠지만

금액을 더 크게 베팅을 했다면

제가 그냥 쉽게 버려뒀을까 싶기도 하네요. 

많이 아쉽습니다.

일이 어려워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아니라, 손을 대지 않으니 일이 어려워 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