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영웅문S 팁[키움]

키움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3만원 입금!!

by 2004^^ 2019. 9. 25.

일전에 쓴 글입니다.

----------------------------------------------

 

매매를 하다 보면 이벤트에 무뎌지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요즘 이런 장에서는 이벤트가 적격인 거 같습니다.

될지 안될는지 모르지만 일단 코스피 장세가 완전히 바닥으로 떨어지고 있으므로, 그나마 100만 원 투자로 -4% 까지 방어되는 선까지는 매수해도 된다 하면 해볼 만하지 싶습니다.

요즘은 은행 가서 계좌를 개설하기가 더 힘든 시기이므로 (참고로 최근에 농협에 계좌 하나 개설하러 갔다가 회사 재직증명서에 계좌 개설하는 사유서에 등등 아주 많이 까다로워져 있습니다.) 비대면 계좌 개설이 편하고 더 쉬운 듯합니다.

먼저 영웅문 S에서 이벤트 클릭합니다. 

이벤트 중

[좋다 4만 원 이벤트 시리즈 3] 클릭

위에 [$40 첫 거래 지원 이벤트]는 더 조건이 좋은데, 저는 해외계좌가 개설되어 있어서 비대면 계좌를 생성해도 기존 계좌로 들어가서 조건이 맞질 않았습니다. 30일 까지니 잘 읽어보시고 지금 계설해도 늦지 않겠네요. 그리고 이런 이벤트는 한 번씩 돌고 돌면서 하게 되니 그때 하셔도 늦지 않을 겁니다.

일단 9,19일 까지 이벤트 신청 후 비대면 계좌로 거래를 하면 1~4만 원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니 꼭 해야겠지요

클릭하다 보면 키움 비대면 계좌 개설 앱을 깔고, 동의하기와 함께 클릭, 클릭 해 가시다 보면 생성됩니다. 캡처를 막아 놓아서 하는 방법은 캡처 못 했지만 한 2~5분 정도면 누구나 개설하실 수 있습니다.

다 하고 나면 이런 메세지가 오면서 기간안에 거래하면 입금된다고 합니다.

최근 장이 안 좋아서 두렵기는 하지만, 또 다른 관점으로 보면 물 반 고기반의 입장이니, 100만 원 투자로 4만 원만 안 잃으면 된다고 생각하시면 마음 편히 투자하실 수 있을 겁니다.

 

--------------------------------------------------------- 전에 쓴 글입니다. 블로그 이동중입니다.

 

비대면 계좌 개설로 100만 원의 매매를 하고 나니, 일정 시간이 흐르고 입금 메시지가 왔습니다.

확인도 되었습니다.

 

3만원 입금완료!!!

일이 어려워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아니라, 손을 대지 않으니 일이 어려워 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