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국내주식

가족수익률대회 - 10화 [ 바닥 ]

by 2004^^ 2020. 3. 9.

그나마 글 쓰는 습관이 조금 돼서 글쓰기는 쉽네요.

금일은 정말 보면 안되는 몇 안 되는 장이네요.

코스피 -85포인트라, 예전에 삼성전자 하한가 간 날도 있었는데 그때가 -100포인트 넘게 빠진 걸로 기억하는데,

 

진짜 이정도면

[고마해라~~ 마이 무다 아이가?]

 

저번 주 가지고 간 마스크 관련주만 바로 수거했습니다.

제 보유주가 올라간다는 것은 그만큼 장이 내려간다는 것인데, 그냥 몇 십만 원에 집중만 했습니다.

 

정말 9:30분까지 매도 치고 창 다 닫았습니다. 

정신 건강에 해롭기 때문에.

 

운 좋게 레몬에서도 상한가가 터졌습니다.

아주 소량이었지만 10시에 털렸네요.

 

원래 가족끼리 배워가면서 하려고 했는데, 장이 너무 스펙터클 하니 

크게 배울 것이 있는데, 넘 초보에겐 어렵네요.

 

1. 웅진씽크빅 

  이 정도면 꽤 선방입니다.

  100주 추가 매수.

  3개의 계좌를 열었습니다. 

  진짜 웅진씽크빅 징하네요.

 

2. 모베이스 전자

모베이스 완전히 저번에 갭을 매우러 들어갔네요. 

또 10% 하방으로 완전히 그래프는 엉망을 만들었습니다.

 

랭킹 순위 : 얍스 > 짜손 &  팔 호

 

1위 : 얍스

 

2위 :  [짜손] & [팔 호] :

 

 ㅡㅡ ;

 

 

일이 어려워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아니라, 손을 대지 않으니 일이 어려워 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