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국내주식

44-1. 자회사 갤럭시워치 불면증 치료제 개발? [메디포스트]

by 2004^^ 2023. 9. 18.

최근 매매패턴을 유상증자 위주로 바꾸었는데...

엇박자 매매가 되고 있어 조금 답답하네요.

 

몇 주 있던 미코바이로메드는 상한을 가버리고

[물론 장 막판 작전 걸렸지만...]

Cj CGV는 26일 유증 신주물량 나오기 전 폭풍 속 전야.

EDGC는 권리락 이후 3배수 물타기로 빠져나오려다가 

물렸네요

2023.08.07 - [재테크/국내주식] - 44. 제대혈보관, 줄기세포치료 기업 [ 메디포스트 ]

 

44. 제대혈보관, 줄기세포치료 기업 [ 메디포스트 ]

바이오 주는 잘하지 않는데... 워낙 실적이 없고, 소문만 있는 종목이라 줄기세포 기업으로 의외로 적자 기업치고대표이사님 이 있네요. 좋은 습관인지 언제부턴가 영업이익 4년 관리종목 지정

new2004.tistory.com

금일 권리락 전 급등세를 노렸는데

예상처럼 급등을 했었지만 

또 탐욕에 제대로 된 매매를 하지 못했네요.

서브계좌 들어간 수량은 그냥 다 정리를 했는데 만족합니다.

어제 들은 유투브에서 추세매매에 대한 좋은 내용이 있어 기록을 남깁니다.


단순한데 항시 흔들리는 문제입니다.

그저 바람의 방향을 알아내고 방향이 바뀌면

바뀐 방향을 또 따라가는 것일 뿐

미코바이오메드처럼 주식수도 2,100만 주 정도로 소량이고

딱 세력형님들이 작전 걸어도 될 수량인데...

1차 예정가격이 5,890원으로 줄었습니다.

내일 권리락 이후 어떤 급등세가 벌어질줄 모르지만

내일부터 또 전쟁이네요.

 

일이 어려워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아니라, 손을 대지 않으니 일이 어려워 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