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국내주식

43-4. 엔드게임~ [ CJ CGV ]

by 2004^^ 2023. 9. 3.

주식의 양날의 칼

손절...

 

제가 제일 어려워 하지만

인디언기우제로

버티는걸 잘해서 대충 다 익절을 하고 

그러다 보니 또 손절을 못하고

 

그게 반복되어서 업그레이드가 어려웠나봅니다.

2023.08.24 - [재테크/국내주식] - 43-3. 신주인수권 매매 기록 [ CJ CGV 10R ]

2023.07.28 - [재테크/나만의 주식매매 방법] - 43. 권리락 이후 시초가 매매 방법 [ CJ CGV ]

종목수도 많고

정리도 않되고 해서 CJ CGV에 좀 투자금을 올렸네요.

총알 부족으로 자동 종목을 정리하게 되었네요.

제 욕심이지만 이런때는 많이 아쉽네요.

계획이 아니라 떠밀려서 정리를 하니...

그래도 이렇게라도 해서라도 변신을 좀 해야 되었네요.

장투를 고집했었는데 삼성생명을 정리한건 좀 많이 아쉽습니다.

HD현대인프라코어 도 좋은지점 다 놓치고, 

지지선에서 30% 정리가 되었네요.

종목이 많아져서 세동 또한 타 실적이 좋아져서 가져갈려 했는데,

손절을 했네요.

모베이스전자, 세동, 유엔젤, 마니커에프엔지 익절과 손절로 다음주 더 정리해야 될듯 싶네요.

8,000원 까지만 제발 버티기를...

 

일이 어려워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아니라, 손을 대지 않으니 일이 어려워 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