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에드센스팁

티스토리업그레이드-4 / 인기카페

by 2004^^ 2020. 2. 1.

실험 4번째입니다.

 

명절, 이사로 인해서 분석하는 게 힘들어졌네요.

일정한 기간에 일정한 패턴으로 분석을 해야 조금 가치가 있는 결과가 나올 텐데 말입니다.

 

일단 구글 트렌드나 노출에 따른 글들은 제가 하기에도 힘들고, 글 쓰는 패턴이 힘들어서 그만둡니다.

그럼에도 글 쓰고 나서 방문자 수가 약간 는 것을 보니 

최근 제가 가지고 있던 삼보산업(조국 관련주), 모베이스 전자(윤석열 관련주)가 급등 함으로써 그에 따른 유입이 꾸준히 늘려 준거 같습니다.

 

그리고 약간이나마 꾸준이 전에 글들을 매일매일 예약 형식으로 올렸는 것도 블로그 방문 통계를 올렸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티스토리는 유투버처럼 경제적 자유를 위한 블로그가 될 성향이 있어서 에드센스 관련 글들을 올렸을 때 반응이 더 오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요번에는 동탄에 집을 매매하다 보니 거기에 인기 부동산 카페를 들어가게 되었는데

 

동천태양이라는 부동산 카페인데 부동산이 주종이라 이런 유의 주식카페에 글을 올리면 더 유입이 많을 거 같기도...

 

주식카페에서 재테크 관련된 글을 기술할려니 글 올리기도 스트레스받을 거 같고, 그 정도의 능력은 아직 제가 가지고 있지 않은 듯하여

 

부동산 카페에 경제적인 팁 글을 올리면 어떤가 싶어 실험을 해 봅니다.

 

10분 사이 조회수 엄청납니다. 부동산 정보 카페에서 과연 에드센스로의 유입이나 재테크로서의 유입이 될까요?

엄청난 조회수라서 클릭이 몇 번을 이뤄졌는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정보성 글이라면 공감도 이뤄지겠지요. 한번 두고 봐야겠습니다.

실험이라서 글 한두어 개 작성 더 해야겠네요.

일이 어려워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아니라, 손을 대지 않으니 일이 어려워 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