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에드센스팁

드디어 에드고시 패스!!!

by 2004^^ 2020. 1. 28.

장이 엄청 안 좋아졌는데... 아까 몇 시간 걸려 쓴 글에 감사에 마음을 전합니다.

물론 그 글들이 모여서 좋은 결과로 이뤄진것 같습니다.

 

 

드디어 에드고시 패스~~

2020/01/23 - [재테크/에드센스팁] - 에드센스 중복계정 승인 오류.. 아 지친다.

불러오는 중입니다...

출처: https://new2004.tistory.com/104 [2004]

 

항시 우리가 처음 하는 실수지만, 빨리 달릴려다 보니 놓치는 게 많고, 그 놓친 것들이,

잘못 뀐 단추처럼 일을 더더욱 그릇치게 합니다.

 

중복 계정 승인 경우에는 아마 경로를 잘 모르실 것이니, 위에 글을 바탕으로 구글 봇에 신분증을 보내시면 오류가 해결되실 것입니다.

 

2020/01/25 - [재테크/에드센스팁] - 승인된 에드센스. 광고는 왜 안나오는 거야?

불러오는 중입니다...

다들 처음에는 계정 승인이면 끝인 줄 알고 광고를 어렵게 알음알음 알고 기재를 하지만, 광고창이 비어있고, 며칠 지나면 되겠지? 하는 마음은 시간이 지나면서 불안감으로 바뀌면서 또 다른 난관에 봉착할 것입니다.

 

위에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 기재해 놓았으니 사이트 기재하고 승인 요청하시면 됩니다. 저는 모르고 한 일주일 기다린 거 같네요.

 

그러고 나면 진짜 '애드 고시'입니다.

 

처음 떨어지고, 두 번 떨어지고 오만 가지 생각이 들더니, 딱 3번 정도 보름 다 되어서 떨어지니, 일반 회사 공문 서류처럼 딱 날 채워서 그날만 컴퓨터가 도는구나라는 생각마저 들게 됩니다.

 

2020/01/26 - [재테크/에드센스팁] - 보름간의 펜팔편지!(에드센스 퇴짜만 다섯번째)

불러오는 중입니다...

그냥 이젠 포기하는 마음으로 그냥 글 쓰고, 될 때까지 해보자는 식으로 글을 적었습니다.

승인되었으니, 된 이유를 살펴보자면,

 

1. 일단 글을 세어보니 딱 101개 째네요. 의미 있어 보이네요.

2. 다른 것은 금일 구글 콘솔에 오류 나는 걸 어떻게 보안하던지 했었는데.. 그게 오류 수정되었나? 싶은 생각도 들고요.

 

3. 그다음은 그냥 글을 일주일에 한 4-5개 정도 올린 것도 이유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4. 우연찮게 기간도 2달에서 3달 정도 되었네요.

 

여하튼 빨리 광고 기재하러 가 봐야겠습니다. 광고 올라오는지도 확인하고요? 

 

일이 어려워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아니라, 손을 대지 않으니 일이 어려워 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