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손에 잡히는 경제

전기제품 만병통치제[접지 부활제 BW-100]

by 2004^^ 2023. 5. 14.

헤드폰이 갑자기 충전이 안되어 

A/S에 연락을 하니

...

이런 저런 이야기로 방문해서

수리상담을 받아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걸 옆에 듣고 있던 지인이

 

혹시 전기 접지에 문제가 생긴 이유일 수 있으니

접지 부활제를 이용 해 보라고 권유를 했었습니다.

 

에이 설마란?

생각으로 구매 결정을 하였고 

제품이 제게로 왔네요.

 

다이소에서 사도 된다는데

다이소 물건은 워낙 저가란 생각에

자동차에서는 접지 되는 곳에 

이물질이 발생하면 전기 접점부활제를 잘 이용한다는 말을 듣고

반신반의로 사용을 했습니다.

충전 접속 단자 불량인 샤오미 배터리에도 이용 / 결국 밧데리는 실패

 

충전단자에 수용성 제품을 넣는건 좀 이상했지만

일단 세척 후 

몇 초간 기다림.

 

그 이후 깔끔하진 않지만

충전되지 않던 단자에 불이 들어왔습니다.

 

너무 신기한 나머지 

잘 되던 전자 제품이 조금씩 문제가 생긴 것들에게 다 분사를 해 보았네요.

듀얼모니터 그래픽카드 연결이상 문제 해결

듀얼모니터 일전에 그래픽 카드도 꼽았다 뺏다 

청소도 하고 했는데, 동일 증상이 발생하여

접지 부활제로 분사 ~

그 이후 2주 지난 현재까지 이상없이 잘 이용 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USB단자 인식 불량/ 소니 조이스틱 접지 불량

USB 단자 인식은 좋아졌고, 

소니 조이스틱은 외부에서 분사해서 그런지 아직 상태는 좋아지지 않았습니다.

전원이 안들어오던 가습기 전원부에 분사 

이후 전원이 들어왔네요. 

 

금일은 비데가 버튼이 고장난거 같아서

저번 접지부활제를 한번 믿고

다 분해 했습니다.

전부터 왜 이렇게 사나 싶은 생각도 들긴 하지만

그냥 

[해보기는 했어?]

고 정주영님의 생각 때문이지 싶습니다.

컨트롤러 부분 접지 부활제를 분사 하고 나서

완벽한 맛은 들지는 않지만

고장난 물건들이 가동되기 시작했습니다.

안되던 물건들이 가동되니 신기하긴 하네요.

만원의 접지 부활제로

가습기, 헤드폰 충전기 불량, 모니터 그래픽카드 접지, 비데 접지등 

전기 전자 제품들을 많이 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접지 되는 곳의 이물질로 인해 전자기기들의 오류나 단순 접지 불량에서 오는 문제라고 합니다.

이런 걸 왜 이제 알았나 싶네요.

일이 어려워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아니라, 손을 대지 않으니 일이 어려워 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