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국내주식

10-4. 투자주의? 투자경고? 맞으면? [일야!]

by 2004^^ 2022. 12. 1.

일야~~ 

역시나 하루 이틀 빠지고 나서 계획처럼 잘 오릅니다.

본 계좌 놔두고 

서브 계좌를 들고 치고 빠질 작전을 했었는데...

넘 급등하니 손이 덜 가네요.

언제 빠져도 이상하지 않게 보이네요

투자주의 훈장

투자주의 > 투자경고 > 투자위험 종목으로 된다고 합니다.

조건은 머 복잡하니 그냥 한 번씩 스윽 읽어 보셔도 되고

안 보셔도 되네요.

 

느낌이 전에

모베이스전자, 한창, 파인텍 그중 파인텍이 투경을 먹고

확실히 올라가서 좀 이익을 많이 내었던 경험이 있네요.

2019.11.19 - [재테크/국내 주식] - 4-3 너 뭐냐 정말? (폴더블 폰 파인텍)

 

4-3 너 뭐냐 정말? (폴더블폰 파인텍)

2019/11/07 - [재태크/주식] - 4. 폴더블폰 제발 가자 (파인텍!) 4. 폴더블폰 제발 가자 (파인텍!) 파인텍은 대규모 유상증자를 하면서 대주주가 불참을 해서 한참을 하락했던 종목입니다. 며칠 전 대표

new2004.tistory.com

그때도 유증 이후 몇 달을 물려 있다가 20~30% 오를 때부터 물량을 털었는데...

결국 어~ 어~ 하다가

투경 맞고

미친 듯이 올랐던 경험이 있네요.

 

그래서 일야 본진은 놔두고 서브 계좌로 돌린다는 게...

일이 바빠서 말만 하고 

그냥 쳐다보고 있습니다.

14일 연속 계속 우상향 해서 한방에 100% 수익을 ...

 

2년 전이었지만,

미소하게 일야 도 이런 느낌 있습니다.

50% 흔들기를 하고 있습니다.

소량씩 털리고 있지만... 갈 때까지 한번 가봅시다.

투경 걸려야지...

5일선 잡고.

암 ~~

일이 어려워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아니라, 손을 대지 않으니 일이 어려워 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