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100일 챌린지/매매 실험

단타실험 D+2 [ 완전 박살!]

by 2004^^ 2024. 1. 26.

 

계획 하루만에 완전 박살났습니다

어제 저녁 나스닥 종목에서 30만원 정도 단타 손실이 나서

그걸 복구해야 한다는 

심리적인 압박에 그냥 뇌동매매로 완전히 꼬여버렸네요

 

어제 상한가 간 코세스도 하락시작이고, 고영도 하락으로 바로 손절 나가면서

예상치 못한 종목들은 다 손절 나갔네요.

 

1.고영

 

2. 코세스

급락이후 자동매매를 풀자마자 

2차 하락  결국 최저가에서 손절

 

3. 대동기어

 

급등중이였는데 바로 손절 나가고 급등 ... 

계속 멘붕 입니다.

 

4. HLB

 

급등 하는거 잡고 바로 손절...

 

한 4번 당하니 멘탈이 탈탈 털렸네요.

 

5. 유니퀘스트

어제 고영처럼 계속 치고 박고를 할 생각이였는데

 

손절 당하고 재차 들어가서 계속 물리고

또 물리고

계속 물렸네요.

종가에 시외로 던졌는데 매도도 안되고...

금일 일은 꼭 반성을 해야 하는 의미로 어렵게 힘겹게 기록합니다.

 

 

야심차게 500만원을 목표로 단타 매매를 했는데

하루만에 -50만원에 아직 처리못한 유니퀘스트...

 

실패 요인으로는 

어제 너무 급하게 매매한 나머지 

그 손익 금액을 빨리 회수할려고 

뇌동매매를 한 것과

 

계속 되는 손실 끝에 자동매매를 풀고

손절을 못해서 손실을 2배로 키운게 

가슴 아프네요.

일이 어려워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아니라, 손을 대지 않으니 일이 어려워 진다.

댓글